[수업 목표]
전년도의 인권 교양 강좌 인신주의자의 신앙과 이성의 문제를 생각하면 접근을 탐색 해 본다.
세계 시대와 서구권의 이성과 신앙의 문제가 진로에서 가치관의 지침을 제시한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지구 적 소화기의 학자들과의 학습은 세계 시간에 알 맞는 인과 양성이다.
[classes 방법]
이론과 이론의 개요.
발표는 팀별로 묶어서 수업 시간에 발표하고 팀 과제를 이클립스합니다.
팀은 모두 4 개의 그룹으로 나눈다. 각 팀은 발표와 과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인문학의 관점을 다른 팀의 발표와 공유 할 때 이성과 신앙의 담론을 심어 라.
MOOC 강의실에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합니다.
[평가]
중간 고사 1 회 30 점
기말 고사 1 회 30 점
팀 답게 1 점 10 점
출석도 (학습 태도) 10 점
출석 20 점
Week | Time | |
---|---|---|
1 | 4주차 | [오 헨리와 가난한 뉴욕의 부부] |
[The Gift of the magi] | ||
토론 | ||
과제 | ||
2 | 6주차 | [오 헨리 문학 과 사랑 헌신] |
[크리스마스 선물 의 주인공의 심리] | ||
토론 | ||
과제 | ||
3 | 11주차 | William Blake London |
William Blake TYGER | ||
토론 | ||
과제 | ||
4 | 13주차 | William Blake 사랑의 정원 |
William Blake The Sick Rose | ||
토론 | ||
과제 |
과 과장 : 영미시, 영미 소설과 미디어, 사람과 사람, 영미 문학과 소통
저서 : 19세기 영국 여성의 글쓰기 (도서출판 동인, 2013)
Illuminated Short Stories in English (신아사,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