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lock title
Block content
HOME
소개
공지와 안내
공지사항
이용안내
질의응답
강좌 목록
로그인
KOREAN
ENGLISH
Block title
Block content
콘텐츠마케팅론(102)
본 수업의 주요 내용은 마케팅의 본질, 마케팅 기회 분석과 전략 수립, 마케팅 정보와 소비자 행동 분석, 마케팅 믹스 관리, 마케팅 성과 평가 등이다.
수강신청 기간이 아닙니다.
Block title
Block content
Korean
4주
1주/3시간
수료증 미발급
제공 기관
전공 분류
경영대학
강좌 유형 분류:
2018-1
강좌 기간
2018.03.19 ~ 2018.06.22
강좌 길이
4주
주간 학습 권장시간
1주/3시간
수료증 제공여부
수료증 미발급
강좌 언어:
Korean
카카오스토리
강좌 소개
학습자료 다운로드
현대 마케팅 개념의 핵심적 내용을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각종 마케팅 이론 및 실무를 학습한다.
소개 펼치기
강좌 목차
주차
차시
1
4주차
마케팅조사와 정보관리
조사의 일반적 절차
정보획득을 위한 매체
토론
과제
2
5주차
소비자행동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구매행동의 영향요인
토론
과제
3
10주차
유통경로와 유통기관
소매상과 도매상
물적유통의 중요성
토론
과제
4
11주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마케팅촉진믹스요소
토론
과제
소개 펼치기
교수자
김분태
글로벌경영학부
top